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 | |||||
작성자 | 차** | 작성일 | 2022-03-03 | 조회수 | 368 |
---|---|---|---|---|---|
※ 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 ※
양성통보문자, 결석 및 결시 신고서, 교수님과 주고받은 메일 캡처본를 이메일 ckwjddbs1@ulsan.ac.kr 로 제출해주세요. (결석 및 결시신고서 양식은 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
확진으로 대면 수업에 출석이 불가한 학생은 참가하지 못하는 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수업에 참가하지 못한다는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교수님께 메일 전달할때 학과 사무실에 제출한 파일도 함께 첨부하시어 메일 부탁드립니다.)
1. 첨부되어 있는 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그리고 제출 (담당교수님 승인란에는 빈칸으로 그냥 제출하시면 됩니다)
2. 담당교수님께 보낸 메일과 받은 답변 캡처해서 증빙서류로 제출
3. 자가격리 끝나고 3일 이내로 위에 나와있는 이메일로 제출
|
- 첨부파일
- 결석 및 결시 신고서.hwp